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 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1:04

    언제부턴가 넷플릭스 광고를 많이 보게 되었는데 그게 정말 재밌어 보였다. 그리고 이용해볼까하고 내용등을 고민했다.거짓없이 결국 한달은 무료라서 회원가입을 해버립니다. 회원 가입 후 줄곧 넷플릭스에 들어가 영화와 드라마를 보았다. 평소 궁금하고 즐거워 보였지만, 귀찮아서 안 보던 외국 드라마를 보니 이게 참 좋았다. 재미있다


    사실 아직 1개월을 임금에게 자른 것은 아니다.하지만, 어느 정도 이용해 봤더니, "나쁘지는 않다"의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흠칫했다.​


    >


    다만 내가 넷플릭스를 이용해 본 영화는 가끔 로맨스, 버드박스였다.둘 다 넷플릭스 회원 가입 전 예고를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한 영화다. 후기는 2개의 영화를 전부 재밌게 봤다. 버드박스 결국 개인적으로 아쉬웠을 뿐.앞으로 넷플릭스에서 본 드라마는 오티스의 비밀 뒷방이었던 어디선가 오티스의 비밀상 뒷배경과 루머의 루머가 재미있다고 들었다. 둘 다 전 불인지는 이번에 드러났다. 유언비어 루머는 개인적으로 첫회에 집중이 되지 않아서 아직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기회에...‧+◟(o̴̶̷̥) 오티스의 비밀 샌듀서는 오티스라는 남학생이 칭구들의 성상을 뒷받침해주는 이야기였다. 이 드라마는 첫 이야기 개시에서 청불과 기억에 잘 남았다. 소리.(?)​ 그래서 시즌 2언제 자신과 효. ପ(''▽'`)ଓ ♡ ⃛ ​(지난해의 언어는 치아 뭉당승 적소 미호를 보는 중이지만 이것도 재미 있다. 넷플릭스에서는 아름다웠던 우리들에게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하며 잘 이용하고 있다. 그래도 1개월 무료 이용이 마지막이라고 하면 어떻하냐고 한다면 남에서 회원 등록하고 또 1개월 이용해야 하는 내용이지!!모두 한달도 무료로 이용하고 보세요.나는 완전 만족해.그러니까 다 sound에 볼넷플릭스 영화과 드라마 추천해주세요넷플릭스 이용자... 玄(현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