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를 한영자막으로 즐기자! 넷플릭스 한국 서비스 시작~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4:37

    오마이갓! 드디어 넷플릭스가 한국에 진출했어요! 이 시간을 얼마나 본인이 기다렸는지 몰라요. 뉴욕에 있을 때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본 드라마를 많이 봤는데 영어 자막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한국에서도 넷플릭스는 계속 보고싶어서 뉴욕에서 만든 체크카드를 유지한채 한국에서도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근데 한국-미국 계좌이체가 거의 매일 귀찮고..한국어 자막도 없었고..결국 해제됐어요.. 미국 넷플릭스 계정 해지 후 한국 넷플릭스 론칭! 바로 가입해 봤습니다. www.


    >


    2014년 뉴욕에 있을 때 데어 데블에 푹 빠져서 미친 듯이 봤는데 영어가 서툴러서 100퍼센트 이해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음, 영어 자막으로도 볼 수 있기는 했지만, 영 셜록은 영어 자막으로도 말이 빠르고 어려워서 이해할 수 없어.대한민국판 넷플릭스는 데어데블을 대한민국어 자막으로도 볼 수 있고, 원한다면 영어자막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콘텐츠는 많지 않습니다.


    >


    한국시장이라고 한국영화랑 드라마 자기이름 넣어줬는데 다 옛날꺼니까 넷플릭스는 America드라마 보기에 최적화 된거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넘치게 올려줘!!! How I met your mother 뉴걸 모던패밀리 가십걸 마더올려줘!!!! 보고싶어요!! 영어자막만 있으면 (물론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겠지만) 자주 한국어자막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그래서 Netflix의 한국 상륙이 더 좋습니다!한국어 자막 준비 중이라도 좋으니까 1단 영어 자막만 콘텐츠를 오픈했으면 좋겠어요.ㅋ


    >


    영화는 꽤 있어보입니다만... 하지만 재미있는 영화는 별로 없습니다. 흠. 저는 고전 영화도 괜찮은 것 같은데, 즉석 업데이트가 됐으면 좋겠어요. ㅎㅎ넷플릭스 비용은 월 7.99달러/하나로 인월 9.99달러/두 사람이 이용 가능합니다. PC, 모바일 1개, 태블릿에도 이용 가능하므로 우선은 무료 한달을 신청한 후 계정을 해제하세요. (웃음


    >


    한 달 후 카드에서 돈이 빠져서 자신이 있지만, 사전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취소 멤버십' 클릭!


    >


    그럼 2월 5일까지 여전히 이용 가능하지만, 멤버십은 쉽게 해지에 됩니다.! 한달후에 해약 해야겠다~ 라고 생각해서 돈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ᄒᄒ 저는 우선 넷플릭스 무료 한달을 즐기고 나서 컨텐츠를 풍성하게 돈을 지불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