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 부산국제모터쇼 캠핑카쇼와 부대행사 즐기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40

    2018년 부산 국제 모터쇼가 부산 벡스코에서 마침내 열립니다. 6월 81부터 6월 171까지 완성 차 전시 외에 1주째 2주째의 프로그램을 따로 열린다 합니다.2017뇨은눙 서울에서 올해는 부산에서 열리는 순간입니다.모델도 신차뿐 아니라 전기차, 자율주행 등 다양한 혁신적인 차들이 너무 보고 싶네요.혹시 완성차 모델이 말씀이시니 레이싱모델이 마음에 걸리시는 분은 맨 아래에 라인업이 있습니다. 후후후.


    >


    특히 이번 부산 국제 모터쇼에는 6월 7개 프레스 데이에서 하나 0개까지 캠핑 카 쇼도 합니다고 했더니 너무 기대됩니다.벡스코 제2전시장 3층에서 열리는 이번의 캠핑 카 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캠핑 카들이 한자리에 모일 특별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할 것이다.또 캠핑카 문화가 발달한 유럽과 북미의 최근 캠핑카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캠핑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


    최고가에 팔리는 벤츠의 스프린터 캠핑카뿐만 아니라 최근 캠핑카와 함께 카라반도 전시되는 방안이라고 합니다.카라반이 과다한 캠핑카가 많이 팔리는 요즘, 그리고 다양한 용도의 캠핑카와 카라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


    덕하나의 명품 캐러밴인 비스너, 펜트LMC, 데스랩스 등 유명 캐러밴, 캠핑카도 참여하는데 국산 캠핑카 에이스캠프와 제하나모빌, 다온티앤티, 에어밴, 위크캠프 등도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


    최근 국산 캠핑카도 우리의 과인라 캠핑 실정에 맞게 설계되어 자주 과인이 오고 있지만, 그래도 캠핑카와 카라반은 유럽과 북미 쪽이 문화가 발달되어 있을 것입니다.유럽 북미의 캠핑카와 국산 캠핑카와의 비교도 꽤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16년도 쥬이 말 귀추 모습입니다.정겨운 관람객이 모이는 부산국제모터쇼입니다.


    >


    부산국제모터쇼는 뭐니뭐니해도 완성차 신형 모델을 볼 수 있는 기회다.국내 완성차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완성차의 신모델, 특히 최신 트렌드인 친환경 전기차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특히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를 유출한다고 합니다.벤츠 측은 극비 보안 속에 신차 유출에 주력한다고 하니 뭔가 큰 이벤트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경품이 줄줄 쏟아지지 않을까 싶은데... 오오오벵츠만 아니라 완성 차 각 브랜드가 신차 25종을 선 보인다고 합니다.이번 모터쇼는 국내 완성 차 8개사, 해외 부분품 회사 일 20여개 회사가 참가하는 모터 쇼입니다.


    >


    전기 자동차와 수소 자동차 등 친환경 차량의 전시도 40여대 선 보이겠다고 하네요.그리고 자율주행차의 기능을 갖춘 콘셉트카도 출품한다고 합니다.


    >


    일 주차 7일부터 일 0일지는 캠핑 카 쇼와 함께 대한민국의 자동차 제조 산업전, 한국 자동차 공학회 춘계 학술 대회 등 부대 행사와 동시의 행사로 진행됐다고 합니다.시승체험도 빼놓을 수 없다. 보기만 해도 유감이네요.


    >


    새 차 시승은 6월 81부터 6월 첫 71행사 기간 내에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신청 접수를 받아 선착순으로 시승 체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2주 만에 열리는 자동차 생활관과 퍼스널 모 빌러티 쇼가 열립니다.RC카 체험, RC카 레이싱 챔피언십도 열리는 자동차 생할관, 전기자전거, 전기스쿠터, 전동휠 등 전시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립니다.


    >


    아이들과 함께 메인 테마로 부산국제모터쇼를 진행하면 행사장 내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전기자전거, 전동휠 등 퍼스널 모빌리티 시승기회를 재공한다고 하니 체험도 하고 경품추첨에 참여하여 선물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각 부스에 선물되는 기념품... 이건 정말 좋은 내용이에요.


    >


    모델...저는 레이싱모델에는 일도 관심없습니다.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현재 모델의 라인업은 쉐보레의 송다혜, 조인영, 신혜리, 이아영입니다.지우, 김시연(MC) 르노삼성 김미진, 서지나, 서한빛, 전주희, 김보람, 김신영 BMW-MINI 유진, 박지안(인포) 재규어/랜드로버 유다솜, 최시신영 인피니티입니다.설아, 소이, 유다영 닛산, 문가경, 방지희 에디슨 모터 김라영, 김효진 RV모터스의 서영, 주현만 트럭의 김다자신, 김초롱, 한채이, 첸셀라, 오아희 등의 라인업으로 알려졌다.기대됩니다


    >


    그래도 벤츠의 신차가 더 궁금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