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 DC 타이탄 시즌2 (Titans Season 2, 20하나9)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4:22

    >


    제작: 제프 존스, 아키바 고르주몬, 그레그 보렌티 출연: 브랜든 스웨이추(딕 그레이슨), 티사건크래프트(레이첼), 어린이 자신 디오프(코리안 더슨), 라이언 포터(가로건), 밍커켈리(금), 앨런 리치슨(행크), 코단신, 레슬리(도저신, 트로이), 콜론, 월터스(제이슨 토드), 에사이모스(슬레이두 윌슨), 첼시(로즈), 조슈아(로즈)이 턴 시즌 2>는 시즌 1에 이어전개되는데. 시즌 1마지막으로 '투 라이 곤'의 정신 지배에서 '딕 그레이슨'이 '레이첼' 구하려다 오히려 당하게 되어 선 나 버리지만. ​ 나는 솔직히 이것이 시즌 2 보는 거 부산에 의문 증폭시키고 끝났구자신, 소견한. 그런데 알고 보면 시즌 1으로 편성된 것이 11개인데. 에피소드의 구상은 12개로 해서 어쩔 수 없이 하쟈싱카시ー증 2에 찍힌 것이다...그럼 그렇지?​ 그래서 시즌 2의 시작은 1을 제외한 에피소드 2에서 시작이었다 마침 이야기의 흐름도 그렇게 진행된다.


    >


    >


    >


    다만 많이 기대한 '트라이 건'은... 그렇긴 좀···​ 그런데 이번 시즌 2 보고 생각한 것은 '투 라이 곤'을 시작으로 캐릭터를 거창하게 등장시키고 순식간에 허무에 사라지라는 캐릭터가 많다는 것이었다. '트라이곤'이 하나파에서 시작해서. 가운데 '슈퍼보이'의 '루터'가 등장하고, '이브 왓슨'이 등장합니다. 얘도 중간에 잠깐 포도주가 왔다 갔다 라우터가 펼친 하나를 보았을 텐데. 물론 생명의 위험도 있겠지만. 그리고 '아쿠아맨'의 사이드킥으로 과인명의 유행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 "아크하드"의 "가스"가 등장하지만. 에~ 그렇게 없어진 자식을 버리다니...​ 또 시즌 2에서 핵심 인물인 '데스 스트로크'이 등장하는데. 그는 타이탄즈 모든 것을 뒤흔들 만큼 정신적 육체적 데미지를 강하게 입힌 인물로 등장한다. 하지만, 그의 마지막은...


    >


    >


    >


    이번 시즌을 보면서 과장되게 등장했습니다.근데 되게 초라하게 퇴장하는 느낌이라서 계속 기울이면서 보고 있어. 캐릭터가 아주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많지만, 이번 빌란의 "데스스트록"을 시작으로, 그의 아이들의 "로즈"나 "제리코"도 등장. 여기에 new 합류하는 코너 크립트에 위기를 던지는 유어 가이드라인에 불과한 이브 왓슨. 정장을 벗고 계속 나쁘지는 않은 브루스 웨인 등.인물을 줄기차게 밀어붙이느라 바쁜 시즌이 올 시즌이었다.이리하여 인물들이 많은데 모두 한자리에 모이면 다 같이 협동, 협공할 소견은 없고. 다른 유아들의 싸움을 지켜본다던지, 못마땅해하거나. 조금 거의 활약을 하지 않아요. 딕 그레이슨이 로빈에서 나쁘지 않다, 이트윙으로 거듭나 데스스트로크와 싸울 때 나쁜을 비롯해 유아들이 모두 있는데도 돕지 않고 멀리서 지켜보고 있다.누가 보면 따로 멀리서 활동했을까.마지막 전류가 흐르는 탑이 무너질 때도 코노히(코너)가 멀쩡하게 옆에 있는데도 나쁘지 않다가 나쁘지 않으면 피해를 보는데. 이거는 '원더걸'인데 능력치를 모를 정도. '데스스트로크'가 센데. 힘없이 당하거나. 아무튼 올 시즌에는 데스스트로크는 그냥 양념이었고. 실질적으로는 타이탄스의 정신세계 승리를 위한 하나도 나쁘지 않은 과정을 그린 스토리. 그중 스타파이어의 코리는 능력이 사라진 상태인데. 시즌 3에서 '고리'언니의 등장으로 한동안 불바다를 하려고.


    >


    >


    >


    시즌 3이 나쁘지 않아서 오면 다시 보고 있는데. 중후반의 루즈가 이번 시즌에서는 특히 강했던 것이 함정. 그래서 사고방식을 잘 파악하지 못한다. 싫다고 헤어졌지만 다시 만나고... 고민의 우선순위도 엉망이고 가스와 나쁘지 않다의 러브도 이 스토리 자체가 짧아서인지 다소 느닷없이. 이번 시즌에 끌어올린 것은 표준의 "스레이드 윌슨"이 훌륭할 정도. 초반에만 #수화도 배워두면 된다는 생각.#시즌 2에피소드 1이 마지막 괜찮은 측면 추모 글이 떠오릅니다. 촬영 리허설 중에 사글리다가 사망한 촬영 크루 멤버란다. #넷플릭스에서 보면 좋은 점은 더빙이 지원된다는 것. 요즘 자막읽기 힘들어서...그러니까 욕도 무지하게 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