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둥뉴스] 도로교통공단 X 오비맥주, 함께해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2:32

    >


    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시원한 맥주 한 캔으로 더위를 달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그 무한한 음주는 건강에도 좋지 않고 특히 음주 후 운전은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거 아시죠? 그래서 뭉쳤습니다! 도로교통공단과 오비맥주가 하나가 되어 운전면허 신규 취득자를 대상으로 소리주 운전 근절 캠페인을 벌인 것입니다.자세한 소식, 자신을 봐주십시오.


    ■ 도로교통공단 XOB맥주 그리고 운전면허 신규 취득자의 아름다운 미소 아니다!


    >


    이 16일 서울 강남 운전 면허 시험장.도로교통공단과 오비맥주가 운전면허 신규 취득자를 대상으로 모두 소리주 운전 근절 및 예방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지난해에 이어올해 2회째를 맞은 이 캠페인은 운전 면허증을 조 썰매 타기 받은 초보자와 방학을 맞아 운전 면허를 따러 온 젊은 층에게 말을 주웠다 전에 대한 경계심도 안 전 운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건전한 음주 문화를 정착을 촉구하기 위한 뜻 깊은 캠페인 이다니다.


    >


    이번 캠페인에서는 "sound 음주운전 근절 서약서 작성, 기념 사진 촬영 및 석고 방향제"와 차량용 송풍구 설치대 등 기념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sound 음주운전 관련 문제 발생 현황과 sound 음주운전 사례 노하우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 포스터를 전시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sound 음주운전 예방의 중요성을 알렸습니다.이날 강남운전면허시험장을 찾은 이용객들도 'sound 음주운전 하지 말자' 서약 스티커에 직접 서명하고 캠페인 구호인 '건전 sound 술문화 정착'을 낭독하면서 책이 있는 sound주에 대한 실천 의지를 보였습니다.


    >


    이용객들은 서약을 한 뒤 차량 운전석을 입체화한 포토존에서 안전운행 문구가 적힌 다양한 소품 등 기념사진을 찍고 차량용 기념품도 선물받았다고 합니다.


    ■ 도로 교통 공단, 그러므로 OB맥주!앞으로도 건전하고 안전한 소리 카나데 문화 정착에 매진할께요!도로 교통 공단과 오비 맥주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20첫 6년부터 소리 주운 전의 근절과 무분별한 소리 성주에 대한 사회 분위기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회사 그 덕분에 의한 사회적 손실을 줄이코쟈다 씨 목소리를 주운 전 예방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오고 있는데요.이번 캠페인이 운전자들이 모이는 접점인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진행돼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은 만큼 도로교통공단은 앞으로도 이러한 현장 밀착형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으며, 이를 통해 음주운전 근절, 음주운전에 따른 교통사건 예방 및 감축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입니다.또한 한 주류업계를 선도하는 중소기업인 오비맥주와 함께 성숙한 소리주 문화 정착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도로교통공단과 오비맥주의 의미 있는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