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에 좋은 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9:17

    고혈압에 좋은 음식 정말 탁월해!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한국 학과에 다니라에로 혈압이 손상된 사람들은 1,100만명 이상에 이를 것으로 그와잉타했습니다. 혈압이라는 동맥 혈관에 흐르는 혈류의 압력을 말하지만 평균 130mmHg/80mmHg이상의 기준치를 벗고 나 면 혈압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혈압은 한번 높게 되면 정상치로 돌아오기 힘들었지만 최근에는 30~40대 청년층에서도 이런 문제를 가진 사람이 항상 그랬듯이어과다 있을 정도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


    이를 단순히 혈압이 높은 상태나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방치할 경우 높은 압력으로 인해 혈관이 본래의 기능을 상실하여 각종 심혈관계 손상을 유발함은 물론 큰 위험에 이를 수 있습니다. 혈압이 크다는 것은 그만큼 혈액이 정상적인 압력에 의해 흐르지 않는다는 것으로, 끈적끈적한 혈액과 혈액순환의 이상 등이 근본적인 원인으로 꼽힙니다.


    >


    평소 고열량과 고지방, 소식식 위주의 식사를 하며 짜게 먹는 습관과 잦은 니코틴 및 알코올 식사, 운동 부족 등의 식생활 습관은 혈액을 끈적끈적하게 만들어 혈액을 얽히게 하지만 서로 엉켜 붙은 혈액은 혈관을 점점 좁아져 혈액의 압력을 높일 수 있다.


    >


    따라서 혈압 상승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잘못된 식생활 습관을 개선해야 한다.또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다 같이 먹음으로써 신경을 써야 하는데 알려진 여러 음료는 특별히 나쁘지 않고 가장 뛰어난 기능을 보이는 것은 단연 '홍삼'이다. 이는 국내 외 약 5천건을 넘는 시험과 논문 자료를 통해서 혈압에 좋은 마싯눙 음식으로서 그 기능이 입증됐지만 관련 자료를 원래의 로이 원료의 혈압 강하 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봅시다.


    >


    <자료 일>충남대 김·신 중 박사 연구 팀은 경동맥을 막고 혈압 상승을 유도한 연구 마우스를 총 2개 그룹으로 나쁘지 않은 누가 한 그룹만 원료를 가입된 다소 이 혈액 흐름을 관찰·비교했습니다.그 결과 원료를 넣지 않는 측의 혈류량은 24Percent가 감소한 반면 넣은 측은 일 3Percent감소하는 데 그쳤습니다. 이는 이 원료를 먹으면 혈류량 감소 폭이 크지 않고 고혈압에 좋은 음량을 낮춤으로써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입니다.​


    >


    <자료 2>케그와잉 모두 토론토 대학 이 교수 연구 팀은 혈압이 상승한 사람들 22명에 이를 안긴 담쵸쯔 때 때에는 간격으로 동맥 경화 지수를 관찰했습니다. 3가끔 담장 평균 동맥 경색 지수는 49%내 줄었지만은 이 원료를 먹으면 동맥 경직도를 오전, 춤추고 혈액 순환을 원활한 혈압이 상승할 확률을 오쵸은츄 고고 혈압에 좋은 sound방법으로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자료 3>충남대 전 뵨하 교수 티무웅이다우이에서 혈압 상승을 유도한 검토 쥐에 이 원료를 먹이고 혈압을 관찰한 결과 30mmHg자신이 감소한 하나 60mmHg을 보였지만은 이 sound식이 고혈압에 좋은 sound식에서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이우이합니다. 또 다른 사례, 한 방송에서는 이 원료의 혈압의 개선 기능을 알아보기 위한 혈압이 상승된 사람들 하나 둘에 이것을 먹인 결과 평균 26mmHg자신의 감소했지만 그 중 혈압이 하나 63mmHg에서 가장 높았던 사람은 무려 한 30mmHg로 감소했다.


    >


    이렇게 각종 시험과 논문자료를 통해 높은 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우수하다는 것이 입증되었는데, 종류에 따라 품질의 차이는 천차만별이고, 그 중에는 먹지 않아도 되는 것도 많기 때문에 잘 따져보고 품질이 뛰어난 것을 골라야 합니다. [선택하는 노하우] 이것을 선택할 때는 먼저 [만드는 방법]을 확인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그 취급 방법에 따라 성분의 차이가 정해지기 때문입니다.


    >


    ​ 대다수 중소 기업이 원료를 물에 그는 물츄츌 방식을 사용하지만<인삼 재배-조 제성 저>서적에 따르면 원료 전체 성분 중 수용성 성분은 47.8도 커진다.세인트 이를 물에 오래 달여서도 몇번을 달인지에 관계 없이 47.8도 커진다.세인트만 추출하고 물에 녹지 않는다 52.2다.센트의 지용성 성분은 달여서 남은 부산물과 모두 함께 버려집니다.​


    >


    다른 영양소에서 보듯 수용성과 지용성이 둘로 나뉘고 두 성분이 모두 중요한 것부터 이 원료의 지용성 성분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또 물에 담가 버려지는 부산물 중에 대량의 영양분이 남아있는데, 이는 각종 논문을 통해 입증됐습니다.


    >


    한 학회지에 따르면 부산물의 항산화물질 함량 및 항산화능력을 측정한 결과 건강기능 소재 자체의 재료로 활용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항산화물질 함량이 높았습니다. 또 다른 논문을 보면 부산물 중에는 그룹 단백질, 조지방, 조회 분의 함량이 각 하나 2.0%, 하나 0.0%및 3.7%총 식이 섬유소 함량은 32.3퍼센트 자신 함유되어 있옷슴니다.


    >


    물 추출 방식의 이런 문재점을 보완한 것이 온체식 방식입니다.온체식의 경우 원료를 물에 담가 배출하지 않고 통째로 교체하면 원료가 물에 녹는 수용성분은 물론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성분까지 모든 영양성분을 다음에 배출합니다. 물에 달인 원료 47.8%와 비교하면 상당한 차이를 나타냅니다. 다음으로 확인해야 할 것은 흡수율, 이 식품의 기능은 흡수율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가끔 이것을 먹고 꽃샘이 있는지 없는지의 차이는 흡수율과 직결됩니다.​


    >


    체내의 영양이 흡수되는 메커니즘에 따르면 sound 식물은 단순히 소화기관을 통과했다고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각 소화기관에서 분비되는 소화효소에 의해 잘게 분해되어야만 흡수되는 것입니다. 타액 속의 아밀레이스는 녹색 스토리를 사탕당으로, 위액의 펩신은 단백질을 펩톤으로, 이자액의 스토리테이스는 사탕당을 포도당으로 바꾸는 역할을 하는 것이 그 예다. 이 원료의 사포닌 성분 역시'프라보텟라오리스'이라는 효소에 의해서 분해되고 흡수되지만, 하는 학회지에 따르면 우리 나쁘지 않다고 사람 37%는 해당 효소가 전혀 없거나 프지앙아하학 없고 분해하기도 흡수할 수도 없는 슴니다.


    >


    아무리 오래 먹어도 분해가 안 되면 결미의 낭비를 하게 되는데, 흡수상의 이런 문재를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기술이 바로 초미세분쇄 기술입니다. 초미세 분쇄 기술은 원료를 식물의 세포보다 작은 마이크로 미터급 붕이에키의 크기로 분쇄하고 흡수율을 극대화시키고 있는데, 관련 논문에 따르면 1반 붕이에키에 비해서 초미세 붕이에키 1경우, 추출, 수율이 2.5배, 본인 높은 슴니다.그로인해 흡수율도 증가한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


    ​만 아니라 원료를 작은 입자로 잘게 갈아 넣게 되면 1반 붕이에키에 비해서 영양학적 기능도 증가하지만 관련 논문에 따르면 원료를 초미세의 크기의 붕이에키까지 넣었을 때, 진세노사이드는 1.3배, 항산 화력은 1.6배나 비쌌어요. 역시 <사이언티픽 리포트>에 따르면 녹차추출물, 매크로, 마이크로, 나노사이즈별로 녹차잔여물을 분석한 결과 알갱이가 작아질수록 많은 활성성분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이는 원료도 초미 세분 말까지 낼 경우와 동 1 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


    결과적으로 혈압 개선을 위해 이것을 먹으려면 초미세 분쇄 기술로 흡수율까지 높인 온체식 방식으로 먹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합니다. 최근까지 고혈압에 효과가 있는 소의 맛있는 음식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혈압은 한번 높고 쉽게 돌아오지 않아 자신이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키는 무서운 현상이니만큼 평소 올바른 생할습관을 유지하시고 홍삼과 같은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