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은 일정한 관리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22

    얼마 전 엄마가 심한 두통을 호소하고 있었더니 눈이 떨어질 뻔해서 편두통을 생각했지만 병원에 가서 보니 급성 녹내장은 ᅲ 다소 음당의 의사가...녹내장도 혈압이 본인의 당뇨처럼 완치되는 병이 없이 지속적인 관리로 진행을 늦출 사업이라고 해서 안약과 약물로 치료를 하면서, 안압이 정상치로 되돌아갈 것인지 본다며 1달 조금 약을 마시면 약이 부작용이 심해서 손발이 저리고 기운도 없는 식욕도 없어지고, 부모님은 아주 힘들어 했어요.


    >


    힘들었던 만큼 결과가 나빠지지 않으면 안 되는데 1개월 괜찮은 약을 마셔도 안압이 정상치로 돌아오지 않으므로 담당 의사로 큰 병원에서 수술을 하자고 하고 영등포에 있는 김 안과를 찾아갔습니다.


    >


    정밀 검사를 하고 오래 기다렸다가 수술보다는 레이저 치료를 제일 먼저 받고 수술을 했는데 1시간 후에...다행히도 안압이 정상치로 돌아온 것으로 수술은 안 받게 되더라구요.그러나 안압이 정상수치로도 녹내장이 진행되지 않는 것은 아니고, 정기적으로 병원을 다니면서 검사와 치료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휴일에 노인이 두통을 호소하여 자신의 눈이 아프다고 한다면 즉시 병원에 데려가 주십시오.~48태양 테러 속에 안압을 낮추지 않으면 실명한 후 햄.도잇타코 할래요.큰 대학 병원의 응급실에는 안압을 낮추는 링겔이 있다고 합니다만, 전화해 보십시오.김 안과는 365일 진료를 한다고 하니 김 안과에 가는 게 빠르네요우리는 그걸 몰라서 24시 나카 이상 엄마가 고생을 했습니다.ㅠ 초기에는 4개의 안약을 넣우쇼쯔눙에 지금은 많이 괜찮아 져서 했지만 넣고 계시네요.


    >


    >


    >


    잘 관리해 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