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방동물병원/작은강아지자궁축농증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30

    >


    처음뵙겠습니다 저의 방 동물병원입니다 김 1소개하고 아련한 눈빛이 매력인 8세의 퍼그입니다. 저희 병원에는 하나 방문이었던 저희 친구, 어떤 진료를 받으러 왔을까요? 저희 친구는 아직 중성화되지 않은 여자 아이로, 평소보다 기력이 없고 발정기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계속 혈흔이 배변패드에 대해 자신과 가령의 감정에 저희 병원을 내원했습니다. 아니잖아.우선 중성화되지 않은 여학생에게 가장 자신있는 "질염" 또는 방광에 생긴 염증이고, 결석이기 때문에, "자궁축농증"을 염두에 둔 채 복부의 소리파와 방사선 촬영을 진행했다.혈액 속 염증 수치를 확인하기 위한 CRP 검사도 병행했습니다. 우리의 벗는 염증 수치도 높았고, 소리파에서도 자궁 양쪽 완관이 모두 커져있었습니다.정확한 진단명은 "자궁축농증"이었습니다. 응급상황이 될 수 있는 만큼 빠른 수술을 실시했다.다행히 회복도 좋고 약 51정도의 치료 기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 친구 건강해진 모습 같이 봐요:)


    ​​▼▼▼▼▼


    >


    >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자궁축농증동물병원=내방동물병원이었습니다.


    >


    ↑모바 하나로 구독시 위의 에기콘을 터치하면 바로 병원으로 연결합니다.제 방의 동물 병원 분원:02.3473.8274~8275제 방의 동물 병원의 이수 분원:02.523.0275


    >


    >


    댓글

Designed by Tistory.